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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과정정보

쇼피 글로벌 셀러 과정

쇼피 글로벌 셀러 과정 과정정보
수강기간 180일
강의구성 63차시
담당강사 서주영
수강료 299,000원 239,200원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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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 낮선 동남아시아? NO! 친숙한 동남아시아 YES!
1차시 왜 동남아시아 마켓인가
2차시 먼저 진출하게 될 싱가포르에 대해 알아봅시다
2. 쇼피를 아시나요? :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3차시 쇼피(Shopee)는 어떤 시장인가
3. 자, 이제 쇼피 셀러가 되어볼까요? :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4차시 가상계좌 개설
5차시 쇼피 입점 및 계정등록
6차시 메인-서브 계정등록
7차시 셀러샵 기본사항 설정
8차시 쇼피코리아 지원
4. 어떤 물건을 판매하면 좋을까요? :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9차시 판매 및 리스팅 금지 상품과 쇼피 TOP 카테고리
10차시 시장조사와 소싱의 기본
11차시 다양한 소싱처와 소싱방법
5.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해 봅시다
12차시 구매자 화면 둘러보기
13차시 상품등록 전 유의사항
14차시 브랜드 등록과 안전마크
15차시 마스크 판매 가이드
16차시 상품 등록 가이드 및 수수료
17차시 배송비관련정책 - 리베이트
18차시 배송관련정책 - 배터리류
19차시 배송관련정책 - 무게부피제한및부피중량
20차시 배송관련정책 - 관세처리방식
21차시 배송관련정책 - 반송 및 분실
22차시 판매 가격 설정 및 순이익 따져보기
23차시 패널티 정책과 포인트 시스템
24차시 패널티정책 - 리스팅
25차시 패널티정책 - 배송퍼포먼스
26차시 패널티정책 - CS와구매자기만
27차시 개별 상품 등록
28차시 대량 상품 등록
29차시 셀러샵 꾸미기
6. 상품 판매는 마케팅에 따라 달라집니다
30차시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기본개념
31차시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CCB와 FSP
32차시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Voucher
33차시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Discount Promotion
34차시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Bundle Deal
35차시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Add on Deal
36차시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증진 마케팅 - My shop's Flash Deal
37차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 Chat Broadcast
38차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 Follow Prize
39차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 Live Streaming
40차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 Feed
41차시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 (무료광고) - Bump와 Top Pick
42차시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유료광고) - Shopee Ad와 Top Up
43차시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유료광고) - Keyword Ad
44차시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유료광고) - Shop Ad
45차시 트래픽 증가를 위한 마케팅(유료광고) - Discovery Ad
7. 주문이 들어왔어요. 주문 처리부터 정산까지 어떻게 처리할까요?
46차시 주문처리
47차시 배송트래킹과 주문 취소, 배송지 변경
48차시 Buyer 반품, 환불(R/R) 정책
49차시 판매 대금 정산 및 내 통장으로 인출하기
8.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TIP
50차시 Data분석, Business Insight (1)
51차시 Data분석, Business Insight (2)
52차시 Data분석, Business Insight (3)
53차시 Data분석, Account Health
54차시 Preferred Seller
55차시 Mall Seller
56차시 고객과의 대화
9. 글로벌셀러를 위한 간단 세무 지식
57차시 글로벌 셀러를 위한 간단 세무지식
10. 수출자로서의 혜택을 누려봅시다
58차시 수출신고를 위한 준비사항 (1)
59차시 수출신고를 위한 준비사항 (2)
60차시 수출신고를 위한 준비사항 (3)
61차시 Utradehub 2.0을 통한 수출신고
62차시 Utradehub 2.0을 통한 수출신고 정정
글로벌 셀러, 우리는
63차시 글로벌셀러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