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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THE Care Lounge
  2. 자주하는 질문(FAQ)

자주하는 질문(FAQ)

영상 재생 시 '플레이어 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화면을 새로고침 해주세요' 문구가 나타납니다 (에러코드: 1000)

영상 재생 시 "플레이어 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화면을 새로고침 해주세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에 

원인과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 에러

1) 크롬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시도합니다. ( 크롬 브라우저 프록시 설정되어 있는 경우 해제)

2) 사용하는 IP 구성 중 DNS 서버가 사설로 되어 있는 경우 Google로 변경합니다.

3) 1과 2를 진행 후 재부팅하여 다운로드 정상화인지 확인합니다. (정상인 경우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설치)

 

2. PC 리소스 부족

- PC 재부팅 후 정삭 작동되는지 확인합니다.

 

3. 플레이어 설치 파일 손상 또는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 기존 플레이어를 삭제한 후 최신 버전으로 설치합니다.

 

4. 공공장소 내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인한 차단

-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수동 설치 후 재부팅합니다.

- 해당 에러는 'Player initialization failed. Please refresh this page'와 같은 에러 메시지를 동반합니다.

※ 한국 이외 지역에서 시청하시는 경우 특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1~3번 해결방법이 되지 않거나 4번의 오류인 경우 아래의 '다운로드' 클릭하셔서 프로그램을 '수동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버전  다운로드 링크
 Internet Explorer, Firefox, Safari, Opera, Chrome v44 이하, Mac OS X 다운로드
 Microsoft Edge, Chrome v45 이상, 그 밖에 Active X 및 NPAPI 미지원 브라우저 다운로드 

 

▶mobile의 경우 'Play 스토어'에서 '콜러스 프로그램'을 검색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 회원 가입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아카데미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 운영과 관련한 법령에 의거하여, 핸드폰 본인 인증을 통한 회원 가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해외 거주로 인해 국내 통신사를 통한 본인 인증이 어려우신 경우, 별도로 가입 신청서와 제반 서류를 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의 해외 거주자를 위한 수강 절차 안내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THE Academy와 연락하고 싶어요.

THE Academy는 항상 고객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문의 및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070-4236-2782

◈ 이메일: theacademy@theconsultinggr.com

◈ 카카오톡: http://pf.kakao.com/_HaExbT/chat

강의를 전혀 듣지 않았으면 전액 환불 가능한가요?

THE Academy는 교육청 원격교습 환불규정을 따르고 있으며, 수강 기간 내 듣지 않은 강좌는 환불 가능합니다.

수강 기간 종료 후 환불은 교육청 규정에 따라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관의 환불규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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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적으로 회원님께서 기존에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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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결제 시 카드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결제 시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을 경우 오류 발생

 

 

2. 결제카드로 인한 오류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 초과 또는 사용 정지의 경우 오류 발생

 

 

3. 타임아웃 오류카드 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 타임아웃 오류 발생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4. 할부 개월 수 오류 체크카드 : 일시불 결제만 가능.

   법인카드 : 회사명 법인카드 (결제 불가 시 자회사에 문의).

   기프트카드 : 상품권 개념으로 결제 불가 

 

 

5. 브라우저 보안 오류 : 브라우저 보안 옵션에서 사이트를 보안 설정에 추가한 뒤 결제 진행 바랍니다.

 

 

6. 기타 오류안심클릭 / ISP 인증 등 결제 서비스 오류로 인한 결제 실패 오류 발생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방법이 궁금합니다.

 1. 신용카드회원님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카드사별로 안심클릭이나 ISP 설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안심클릭이나 ISP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비밀번호 그대로 사용하여 결제 가능하며,

 

안심클릭이나 ISP 비밀번호를 설정 안 하셨던 분들은 새롭게 설정하신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회원님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결제 금액이 출금되는 방법입니다.

 

계좌번호, 비밀번호, 보안카드 등 필요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결제 가능합니다.

 

 

3. 무통장 입금입금자명, 은행 등 필요 정보 입력 후 회원님만의 전용 계좌로 입금하시는 방법입니다.

 

입금 가능한 기한이 정해져 있으며 가상 계좌 발급 완료 후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으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내용이 발송됩니다.

 

발급받으신 계좌송금해 주시면 바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가상계좌에 아직 입금하지 않았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무통장 입금용 가상 계좌는 발행일로부터 5일이 경과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그러므로 무통장 입금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그냥 미입금 상태로 놔두시면 됩니다.

미입금 상태의 가상 계좌가 있더라도, 다른 방법으로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

무통장으로 결제 할 경우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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