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수강후기

수강후기

수강후기 read 페이지
강사님 열정, 진심 감사드립니다.
별점 : 5 2020.08.04 / 작성자: 서*균 / 조회수 : 1,143

안녕하세요.


벌써 수강후기를 적다니 시간은 참 빨리도 지나가는것 같네요.

강의수강 전과 후의 제 모습을 보면 많이 성장해져 있는것 같기도 하구요^^. 아직 갈 길이 너무 멀고 멀지만

다행히도 강사님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드뎌 FBA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와 비슷한 경험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책으로 먼저 아마존 공부를 시작했어요. 서주영 강사님은 그때 잘 알지 못했고 다른 저자분이 쓰신 책을 여러번 정독을 했지만 좀 한계에 많이 부딪히더라구요. 답답한게 많았고 막상 혼자 책으로 얻은 지식으로만 감당하기엔 역부족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순간 답답한 마음에 다시 검색을 했고 우연히 '서주영' 강사님 온라인 강의가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요즘처럼 외출하기 힘든 시기에, 저처럼 지방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때부터 서주영 강사님을 알게 됐고 강의를 듣기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곳에서 한번도 들어 보지 못한 아주 기본적인 , 아마존 계정을 시작할때 반드시 숙지해야 되는 것도 전 100프로 알지 있지 않았고 다른 곳에서는 한번도 접하지 않은 정보를 강사님께선 알려 주시더라구요.


그때부터 수업에 집중하면서 듣게 됐었고

수업이 참 알차다. 강사님도 이론만 하시는 분이 아니라 저희랑 같은 셀러이셔서 저희가 부딪히거나 알아야하는 자세한 많은 부분을 아주 체계적으로 단계적으로 강의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저의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시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진작에 강사님 강의를 들었더라면 시간낭비를 많이 줄일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지금이라고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는게 참 다행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강사님 강의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미있게 잘 하시구요. 많은 정보 진짜 아낌없이 퍼주십니다. 강사님의 열정과 진심이 느껴지는 강의 놓치지 마시고 들어보세요.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 줄일 수 있으실거에요. 총알 답변도 너무 감사드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완젼 강추드리는 강의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님^^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