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THE
Care Lounge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070-4236-2782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수강후기

수강후기

수강후기 read 페이지
꼼꼼한 아마존 글로벌 셀링 교육 수강후기
별점 : 5 2020.06.13 / 작성자: 백*운 / 조회수 : 1,076

안녕하세요.

 

아마존 글로벌 셀러 과정을 완강하고 수강후기를 적으니 만감이 교차합니다.

정말 최고의 스승님께 꼼꼼한 과외를 받은 느낌입니다.

 

아마존셀러를 시작해보겠다고 결심하고 처음시작 할 때의 마음가짐과 수강을 마친 후의 마음가짐은 많이 달라진 거 같습니다.

아마존셀링을 바라보는 관점과 시야가 굉장히 넓어진 느낌이 듭니다.

 

서대표님께서 교육과 아마존 셀링을 같이 하고 계셔서 상당히 교육에 디테일 수준이 높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경험에 기반한 강의이기 때문에 아마존의 현실을 잘 반영해서 알려주셔서 공부를 하면서 단순히 공부만 하는 게 아니라

앞으로 "나는 어떻게 사업을 진행해야 겠구나." 라는 전략을 고민하면서 수강했습니다.

 

그리고 대표님께서 그런 생각과 고민을 할 수 있는 힘을 주시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았고 무엇보다 정말 열심히 그리고 최선을 

다해서 교육하시는게 느껴졌습니다. 그 만큼 저도 열심히 배우기 위해 노력한 것 같습니다.

 

서대표님께서 기업가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는 말씀을 하시는데 솔직히 처음에는 그 말씀이 잘 와닿지 않았어요. 

하지만 완강을 하고나니 그렇게 말씀하시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다급한 마음에 교육을 찾아 다니며 들어봤지만 항상 느끼는 점은 부족함과 실망감 이였습니다.  

하지만 서대표님 강의는 아마존 셀링의 처음부터 끝을 알려주신 다는 점에 굉장히 만족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기업가 마인드를 갖는 게 아마존 셀러의 시작이 아닐까 조심히 생각해봅니다.  


끝으로 꼼꼼하게 최고의 강의를 해주신 서주영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Emotion Icon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