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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아마존 글로벌 셀러 과정

[Total] 아마존 글로벌 셀러 과정 과정정보
수강기간 180일
강의구성 80차시
담당강사 서주영
수강료 6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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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계정 만들기 전 준비해야 할 사항, 아마존 이해하기
1차시 계정 개설 한번에 통과하기 - 가입을 위한 준비사항/계정 가입 보류 대비하기
2차시 계정 개설 전 필요한 아마존에 대한 이해 (1) - CBT란 / 아마존 판매에 대한 생각 툴 깨기 / 숫자로 보는 아마존
3차시 계정 개설 전 필요한 아마존에 대한 이해 (2) - 아마존의 미국 내 영향력 / Retail Arbitrage (RA) 정리 / 여러 유형의 Buy Box / 마케팅 채널로써 아마존
4차시 계정 개설 전 필요한 아마존에 대한 이해 (3) - 아마존의 이분법적 분류 / RA셀러와 PL셀러의 핵심능력
아마존 셀러로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본 사항
5차시 셀러 가입을 위해 알아야 할 사전 지식들
6차시 아마존 수수료와 바코드 준비, 브랜드 네임 등록
가상계좌 개설
7차시 가상계좌 개설-페이오니아 (1) - 페이오니아 계정 개설 신청
8차시 가상계좌 개설-페이오니아 (2) - 바로 승인되는 경우 / 검증센터 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
아마존 셀러 계정 등록과 기본 전략
9차시 본격적으로 아마존 계정 만들기 (1) - 아마존 셀러 가입 준비 / 뱅크스테이트먼트 발급
10차시 본격적으로 아마존 계정 만들기 (2) - SIV(셀러 신원 인증) / IPV(비디오콜)와 주소인증 / 셀러 등록 보류 및 반려 / TAX&VAT 관리
11차시 브랜드 등록제도
아마존의 허가를 받아야만 판매 가능한 상품들
12차시 카테고리 승인제도 (1) - Pesticide & Pesticide Device 정책 / 시계, 음반 거래내역서 준비 / 자동차 용품 / 화장품류와 FDA 등록 / 건강보조식품 / COA 준비하는 방법
13차시 카테고리 승인제도 (2) - 식품류와 FSVP / 의료 장비, 위생용품 / 쥬얼리 / 유아용품과 CPC / 핸드 메이드 제품 / 배터리 내장 제품
성공을 위한 필수사항은 시장조사
14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1) - 소싱 비권유 제품들
15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2) - 시장 조사 전 기본 지식 ①
16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3) - 시장 조사 전 기본 지식 ②
17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4) - 상품 트렌드 파악 / 유,무료 상품 분석 툴 소개
18차시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5) - 판매할 제품 찾는 방법 / 경쟁자 조사 / 내 상품 가격 책정 기준
내 상품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19차시 소싱처 찾기 (1) - 국내소싱처
20차시 소싱처 찾기 (2) - 해외소싱처 / 알리바바에서 거래처 찾는법
21차시 소싱처 찾기 (3) - 알리바바에 문의하는 법
아마존 셀러는 온라인 무역 전문가
22차시 기본 무역 용어
23차시 HS Code 찾기
24차시 수출신고
25차시 수출신고를 위한 준비사항
26차시 인코텀즈
27차시 아마존 셀러의 수입자는 누구인가 (1)-IOR,DDP
28차시 아마존 셀러의 수입자는 누구인가 (2)-EIN,IOR,CAIN
경쟁에서 이기는 상품 등록 전략
29차시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1) - 상품 리스팅 의의 / 상품 등록 구성 요소 / 베스트 Title 작성법
30차시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2) - 효과적인 Bullet Point 작성법 / 브랜드 오너만 가능한 A+컨텐츠 / 가독성 높은 Description 작성법
31차시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3) - 고퀄리티 Image 준비법 / 효율적인 Search Term 작성법 / 매우 유용한 AB test 분석 툴
매출 시작은 상품등록에서부터
32차시 상품 등록 (1) - Sell yours 하는 법 / 웹에서 단품 상품 등록하는 법
33차시 상품 등록 (2) - 웹에서 옵션 상품 등록하는 법
34차시 상품 등록 (3) - 엑셀을 이용한 대량 상품 등록하는 법
나에게 적합한 배송사 선택하기
35차시 배송사 소개 및 비용 (1) - FBA 배송 방법 및 배송사 개괄 / FBA 특송 배송과 항공 배송
36차시 배송사 소개 및 비용 (2) - FBA 특송사 비교
37차시 배송사 소개 및 비용 (3) - FBA 해상 배송 / FBA 해상 배송사 비교
FBA A~Z 완전 정복
38차시 FBA 시작 전 알아야 할 사항
39차시 FBA 수수료
40차시 IPI(재고관리점수)
41차시 FBA 발송 프로세스 (1) - FBA 사전 주요사항 / FBA 시작을 위한 준비 작업
42차시 FBA 발송 프로세스 (2) - Step 1. Choose Inventory to send
43차시 FBA 발송 프로세스 (3) - Step 2. Confirm shipping / Step 3. Print box Labels
44차시 FBA 발송 프로세스 (4) - 실전 포장 가이드 / 아마존 창고 입고 프로세스
상품 판매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팅 방법들
45차시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1) - 캠페인의 의미 / 퍼널 이론
46차시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2) - 캠페인 생성
47차시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3) - 캠페인 분석
48차시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4) - 비즈니스 리포트
49차시 마케팅 - 쿠폰
50차시 마케팅 - 할인 프로모션
51차시 마케팅 - 프라임 독점 할인
52차시 마케팅 - Deals
브랜드 오너에게만 허락된 마케팅 방법과 브랜드 보호방법
53차시 브랜드 마케팅 - A+ 콘텐츠
54차시 브랜드 마케팅 - Vine
55차시 브랜드 마케팅 - MYCE
56차시 브랜드 마케팅 - Post
57차시 브랜드 마케팅 - Attribution과 BRB
58차시 브랜드 마케팅 - Manage Product Document와 Virtual Bundles
59차시 브랜드 마케팅 - Amazon Live와 Subscribe & Save
60차시 브랜드 마케팅 - Sponsored Brands
61차시 브랜드 마케팅 - Sponsored Display
62차시 브랜드 분석 - Brand Analy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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