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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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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아마존 글로벌 셀러 과정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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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만들기 전 준비해야 할 사항, 아마존 이해하기 | |
1차시 | 계정 개설 한번에 통과하기 - 가입을 위한 준비사항/계정 가입 보류 대비하기 |
2차시 | 계정 개설 전 필요한 아마존에 대한 이해 (1) - CBT란 / 아마존 판매에 대한 생각 툴 깨기 / 숫자로 보는 아마존 |
3차시 | 계정 개설 전 필요한 아마존에 대한 이해 (2) - 아마존의 미국 내 영향력 / Retail Arbitrage (RA) 정리 / 여러 유형의 Buy Box / 마케팅 채널로써 아마존 |
4차시 | 계정 개설 전 필요한 아마존에 대한 이해 (3) - 아마존의 이분법적 분류 / RA셀러와 PL셀러의 핵심능력 |
아마존 셀러로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본 사항 | |
5차시 | 셀러 가입을 위해 알아야 할 사전 지식들 |
6차시 | 아마존 수수료와 바코드 준비, 브랜드 네임 등록 |
가상계좌 개설 | |
7차시 | 가상계좌 개설-페이오니아 (1) - 페이오니아 계정 개설 신청 |
8차시 | 가상계좌 개설-페이오니아 (2) - 바로 승인되는 경우 / 검증센터 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 |
아마존 셀러 계정 등록과 기본 전략 | |
9차시 | 본격적으로 아마존 계정 만들기 (1) - 아마존 셀러 가입 준비 / 뱅크스테이트먼트 발급 |
10차시 | 본격적으로 아마존 계정 만들기 (2) - SIV(셀러 신원 인증) / IPV(비디오콜)와 주소인증 / 셀러 등록 보류 및 반려 / TAX&VAT 관리 |
11차시 | 브랜드 등록제도 |
아마존의 허가를 받아야만 판매 가능한 상품들 | |
12차시 | 카테고리 승인제도 (1) - Pesticide & Pesticide Device 정책 / 시계, 음반 거래내역서 준비 / 자동차 용품 / 화장품류와 FDA 등록 / 건강보조식품 / COA 준비하는 방법 |
13차시 | 카테고리 승인제도 (2) - 식품류와 FSVP / 의료 장비, 위생용품 / 쥬얼리 / 유아용품과 CPC / 핸드 메이드 제품 / 배터리 내장 제품 |
성공을 위한 필수사항은 시장조사 | |
14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1) - 소싱 비권유 제품들 |
15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2) - 시장 조사 전 기본 지식 ① |
16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3) - 시장 조사 전 기본 지식 ② |
17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4) - 상품 트렌드 파악 / 유,무료 상품 분석 툴 소개 |
18차시 | 시장조사 없이 뛰어들면 망합니다 (5) - 판매할 제품 찾는 방법 / 경쟁자 조사 / 내 상품 가격 책정 기준 |
내 상품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 |
19차시 | 소싱처 찾기 (1) - 국내소싱처 |
20차시 | 소싱처 찾기 (2) - 해외소싱처 / 알리바바에서 거래처 찾는법 |
21차시 | 소싱처 찾기 (3) - 알리바바에 문의하는 법 |
아마존 셀러는 온라인 무역 전문가 | |
22차시 | 기본 무역 용어 |
23차시 | HS Code 찾기 |
24차시 | 수출신고 |
25차시 | 수출신고를 위한 준비사항 |
26차시 | 인코텀즈 |
27차시 | 아마존 셀러의 수입자는 누구인가 (1)-IOR,DDP |
28차시 | 아마존 셀러의 수입자는 누구인가 (2)-EIN,IOR,CAIN |
경쟁에서 이기는 상품 등록 전략 | |
29차시 |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1) - 상품 리스팅 의의 / 상품 등록 구성 요소 / 베스트 Title 작성법 |
30차시 |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2) - 효과적인 Bullet Point 작성법 / 브랜드 오너만 가능한 A+컨텐츠 / 가독성 높은 Description 작성법 |
31차시 | 전략적 상품 페이지 구성법 (3) - 고퀄리티 Image 준비법 / 효율적인 Search Term 작성법 / 매우 유용한 AB test 분석 툴 |
매출 시작은 상품등록에서부터 | |
32차시 | 상품 등록 (1) - Sell yours 하는 법 / 웹에서 단품 상품 등록하는 법 |
33차시 | 상품 등록 (2) - 웹에서 옵션 상품 등록하는 법 |
34차시 | 상품 등록 (3) - 엑셀을 이용한 대량 상품 등록하는 법 |
나에게 적합한 배송사 선택하기 | |
35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1) - FBA 배송 방법 및 배송사 개괄 / FBA 특송 배송과 항공 배송 |
36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2) - FBA 특송사 비교 |
37차시 | 배송사 소개 및 비용 (3) - FBA 해상 배송 / FBA 해상 배송사 비교 |
FBA A~Z 완전 정복 | |
38차시 | FBA 시작 전 알아야 할 사항 |
39차시 | FBA 수수료 |
40차시 | IPI(재고관리점수) |
41차시 | FBA 발송 프로세스 (1) - FBA 사전 주요사항 / FBA 시작을 위한 준비 작업 |
42차시 | FBA 발송 프로세스 (2) - Step 1. Choose Inventory to send |
43차시 | FBA 발송 프로세스 (3) - Step 2. Confirm shipping / Step 3. Print box Labels |
44차시 | FBA 발송 프로세스 (4) - 실전 포장 가이드 / 아마존 창고 입고 프로세스 |
상품 판매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팅 방법들 | |
45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1) - 캠페인의 의미 / 퍼널 이론 |
46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2) - 캠페인 생성 |
47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3) - 캠페인 분석 |
48차시 | 마케팅 - 검색광고(캠페인) (4) - 비즈니스 리포트 |
49차시 | 마케팅 - 쿠폰 |
50차시 | 마케팅 - 할인 프로모션 |
51차시 | 마케팅 - 프라임 독점 할인 |
52차시 | 마케팅 - Deals |
브랜드 오너에게만 허락된 마케팅 방법과 브랜드 보호방법 | |
53차시 | 브랜드 마케팅 - A+ 콘텐츠 |
54차시 | 브랜드 마케팅 - Vine |
55차시 | 브랜드 마케팅 - MYCE |
56차시 | 브랜드 마케팅 - Post |
57차시 | 브랜드 마케팅 - Attribution과 BRB |
58차시 | 브랜드 마케팅 - Manage Product Document와 Virtual Bundles |
59차시 | 브랜드 마케팅 - Amazon Live와 Subscribe & Save |
60차시 | 브랜드 마케팅 - Sponsored Brands |
61차시 | 브랜드 마케팅 - Sponsored Display |
62차시 | 브랜드 분석 - Brand Analytics |
63차시 | 브랜드 보호 방법 |
계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모든 것 | |
64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Main Page |
65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Inventory |
66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Report, Pricing, Order |
67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ayments |
68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erformance (1) - Account Health(계정 상태) |
69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Performance (2) - Feedback / 고객의 소리 |
70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Brands와 B2B |
71차시 | 셀러센트럴의 모든 것 - Settings |
72차시 | 아마존 셀러 PL보험 |
73차시 | 셀러 서포트 문의와 대금 정산 |
74차시 | 계정 정지와 대응방법 |
떳떳하게 부가세 환급받는 방법 | |
75차시 | VAT 신고 |
76차시 | VAT 신고 주의사항 |
글로벌셀러의 정체성 찾기 | |
77차시 | 글로벌 셀러?! 우리는!! |
Special | |
78차시 | FBM셀러라면 알아야하는 배송정책 |
79차시 | FBM셀러들이 주문, 반품 요청을 처리하는 방법 |
80차시 | FBM셀러들 위한 핸들링 타임 조정 방법 |